사용 TIP

자료관리 영상 가이드

1. 중요문서 문서 보관함으로 이동

받은 팩스함에서 중요문서는 문서 보관함으로 복사하여 용량제한 없이 6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받은 팩스함에서 팩스 선택 후 문서 보관함으로 복사를 합니다.
  • 문서 보관함으로 이동 후 별도로 제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중요문서 문서 보관함으로 이동

2. 문서 보관함에 파일 등록하기

자주 발송하는 문서는 문서 보관함에 등록하여 팩스발송 시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.

문서 보관함에 파일 등록하기

3. 문서 보관함 다운로드

문서 보관함내 문서를 개별 또는 다중선택하여 내 PC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
문서 보관함 다운로드

1. 이메일 전송

받은 팩스함에서 해당팩스를 선택하여 팩스문서를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

이메일 전송

1. 서식 분류하기

팩스 도착 시 [부가서비스 신청 > 자동서식분류 신청]으로 수신된 팩스 문서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. (후불고객용/무료)
도착 시 등록해 놓은 서식으로 자동분류되어 팩스관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총 3개의 서식으로 분류 가능합니다.

(예 : 거래명세서로 해당문서를 등록하면 해당문서의 패턴을 기억하여 수신 시 서식명에
거래명세서로 표기가 됩니다.)

  • 관리자>서식분류관리에서서식 분류명을 작성 후 해당문서 등록

    서식 분류-1

  • 분류 후 유사한 문서를 최소 5회 반복훈련 필요
    (받은 팩스함 > 해당 팩스 [보기] > 분류명 클릭 후 [서식훈련] 버튼 클릭

    서식 분류-2